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프라이즈', 마릴린 먼로는 로버트 케네디에 살해당했다?

최종수정 2014.08.17 11:25 기사입력 2014.08.17 11:25

댓글쓰기

마릴린 먼로를 로버트 케네디가 살해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사진출처 =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캡처)

마릴린 먼로를 로버트 케네디가 살해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사진출처 =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서프라이즈', 마릴린 먼로는 로버트 케네디에 살해당했다?

할리우드 스타 마릴린 먼로를 죽인 범인이 35대 미국 대통령 존 에프 케네디의 동생 로버트 케네디라는 주장이 소개돼 화제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는 할리우드 케네디 대통령의 동생 로버트 케네디가 마릴린 먼로를 죽였다고 주장하는 '마릴린 먼로 살해사건 종결'의 두 작가 제이 마골리스와 리처드 버스킨을 소개했다.

두 작가가 이 같은 주장을 하는 데에는 몇 가지 뚜렷한 증거가 있었다. 첫 번째는 마릴린 먼로의 가정부의 증언. 30년 전 마릴린 먼로의 집에 찾아온 사람이 없다고 증언했던 가정부는 30년 후 로버트 케네디가 그날 밤 마릴린 먼로의 집을 찾아왔다고 증언을 번복했다.

또 하나는 과거 스타들의 사생활을 캐내는 사설 탐정이었던 프레드 오태시가 남긴 도청 기록. 죽은 프레드 오태시의 딸은 자신의 아버지의 유품을 정리하다 마릴린 먼로가 죽던 날 밤의 도청 기록이 담긴 자료를 발견해 두 작가에게 건넸다. 그 도청 기록에는 마릴린 먼로와 로버트 케네디의 대화 내용이 담겨있었다.
당시 로버트 케네디는 마릴린 먼로와 내연의 관계를 맺고 있었고, 이별을 선언하기 위해 마릴린 먼로의 집을 방문했다. 그러나 마릴린 먼로는 이에 반발해 기자회견을 열고 그와의 관계 뿐 아니라 케네디 대통령과의 관계를 폭로하겠다 협박했고, 결국 로버트 케네디는 자신의 정치적인 커리어를 위해 그를 살해하게 된 것.

하지만 이미 30년도 지난 일이기에 이를 확정지을 수 없었고, 여전히 마릴린 먼로 사건은 의문에 빠진 상태이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