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百, 추석 이색 선물세트 판매 돌입

최종수정 2014.08.17 08:00 기사입력 2014.08.17 08: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현대백화점은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2014 추석 선물세트 상품전' 기간동안 알뜰하면서도 차별화된 선물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0만원 내외의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동아제약과 함께 100% 국내산 현미발아 동충하초가 함유된 '동출일기' 선물세트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는 국내에서 처음 출시된 동충하초 건강 기능 식품으로, 동충동충하초는 식약처에서 면역기능 증진에 효과가 있음을 정식으로 검증을 받았다. 일기 선물세트는 1달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15만원이다.
동충일기세트

동충일기세트


최재원 현대백화점 공산품팀 바이어는 "백화점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홍삼과 비타민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어 고객들에게 새로운 상품을 제안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전통식품 브랜드인 '명인명촌'의 수제 탁주 세트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전통방식으로 술을 빚어 이양법으로 제조한 탁주다.

찹쌀 및 누룩 외 아무것 도 넣지 않아 묵직하고 진한 맛이 강한 홍천 정회철 명인 탁주와 알코올 도수도 상대적으로 낮고 단호박을 넣어 달콤한 맛이 강한 문경 홍승의 명인 탁주로 구성됐고 가격은 6만원이다.

이 밖에도 현대백화점 수산물 바이어가 아일랜드, 뉴질랜드 등 해외 청정 해역 출장을 통해 항공으로 공수해서 가져온 '아일랜드 브라운 크랩 세트'(18만원), '뉴질랜드 참돔세트'(10만원)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른 추석으로 기존 인기 신선 식품을 대체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전통주 등 새로운 상품을 이번 추석에 신규로 선보이게 됐다"며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차별화된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10만원내외 실속형 선물세트 구색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