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불만제로' 또봇, 장난감 수리 하려니 "돈부터 입금"
어린이 장남감 '또봇'에 대한 불만이 이어졌다.
어린이 장넌감 제조업체 Y사는 또봇의 큰 인기 덕분에 업계 2위로 성장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Y사의 사후서비스(A/S) 처리 과정에 불만을 제기했다.
이날 구입한 또봇 제품의 절반 이상이 고장이 났다는 한 주부는 업체에 전화를 해봐도 며칠째 아무도 받지 않는다고 하소연했다. 다른 제보자도 두 달이 걸렸다고 증언했다. 어린이 완구제품의 특성상 잦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데, Y사는 이에 대한 대책이 미흡한 것이다.
'불만제로' 또봇편을 본 네티즌은 "불만제로 또봇, 문제가 많군" "불만제로 또봇, A/S도 제품 구입시 고려하게 되는 요인 중 하난데" "불만제로 또봇, 요즘 애기들이 좋아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꼭 봐야할 주요뉴스
'3000원 샤넬밤'도 품절대란…다이소 "다음 대박템...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