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구준엽 과거 이지아 친언니와 교제 인정 "서태지 소개 시켜준 적은 없어"

최종수정 2014.08.13 18:07 기사입력 2014.08.13 18:07

댓글쓰기

구준엽

구준엽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준엽 과거 이지아 친언니와 교제 인정 "서태지 소개 시켜준 적은 없어"

서태지가 이지아와의 결혼생활에 대해 해명한 가운데 구준엽과 이지아 친언니의 관계가 화제다.
구준엽은 서태지와 이지아를 소개시켜준 주선자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하지만 이지아의 친언니와 교제한 사실은 인정했다.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구준엽이 이지아의 친언니와 한때 절친한 사이었으며, 1993년 미국 LA공연 때 서태지와 이지아의 만남을 주선했다'는 주장을 담은 글이 올라왔다.

이에 대해 구준엽은 "이지아를 본 적도 없고, 서태지랑 친하지도 않다"고 부인했지만 "예전에 사귀던 여자 친구가 자기 동생이 서태지를 만난다고 했는데 그때 당시는 이지아인 줄은 몰랐다"라고 밝혔다.
한편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 측은 13일 보도 자료를 내고 "서태지와 이지아는 여느 평범한 가정의 남녀와 같이 양가의 부모님도 서로 왕래하며 정식 허락을 받고 교제를 했다"고 주장했다.

소속사 측은 "서태지는 1993년 상대방의 언니를 통해 그를 처음 알게 되었고, 3년 후 서태지가 가요계를 은퇴하고 미국으로 건너가 좋은 감정으로 발전해 1997년 10월 성인의 나이로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이는 앞서 이지아가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에서 과거 서태지와의 결혼 생활에 대해 "감당하기 힘든 비밀이었다. 가족들하고도 연락하지 않았다. 가족은 그 뒤로 7년 후에 다시 만났다"고 털어놓은 것에 대해 반박한 것.

구준엽 이지아 친언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구준엽 이지아 친언니까지 관계들이 복잡하네" "구준엽, 이지아 친언니랑 사겼다니" "구준엽 이지아 친언니, 그럼 서태지랑 이지아는 우연히 만난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