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아내 정승연 '미모의 인천지법 판사'

최종수정 2014.08.11 08:26 기사입력 2014.08.11 07:20

댓글쓰기

'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송일국의 아내 정승연이 화제다. (사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한 송일국의 아내 정승연이 화제다. (사진: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아내 정승연 '미모의 인천지법 판사'

송일국 아내 정승연이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10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아빠의 무게’ 편이 전파를 탔다.

송일국의 아내는 세 쌍둥이가 어질러놓은 것을 보고 “이거 웬 난장판이야”라며 당황했다.

이후 엄마에게 달려드는 아이들을 보며 송일국은 “엄마 힘들어. 아빠한테 와”라고 말하며 자상한 남편의 모습을 보였다.
송일국 아내 정씨는 현재 인천지법 판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송일국은 과거 방송에서 아내의 매력포인트에 대해 올바른 가정교육이라고 꼽으며 "아내는 집에 들어가면 부모님이 아니라 바로 할머니께 먼저 인사드리고 정말 가정 교육이 반듯했다"고 말했다.

또 송일국은 "아내가 솔직히 아주 미인은 아니지만 귀엽게 생긴 얼굴인데 정말 매력덩어리"라고 자랑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시청한 네티즌은 "송일국 아내 정승연, 송일국 엄청난 애처가네" "송일국 아내 정승연, 정승연 얼굴도 예쁜데 능력도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