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최현호, 제시카 알바와 친분 공개 "한국 놀러오면 같이 논다"

최종수정 2014.08.10 09:09 기사입력 2014.08.10 09:09

댓글쓰기

최현호가 제시카 알바와의 친분을 공개해 회제다.(사진:KBS 2TV '퀴즈쇼 사총사' 방송 캡처)

최현호가 제시카 알바와의 친분을 공개해 회제다.(사진:KBS 2TV '퀴즈쇼 사총사'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현호, 제시카 알바와 친분 공개 "한국 놀러오면 같이 논다"

전 핸드볼선수 최현호가 할리우스 톱스타 제시카 알바와의 친분을 공개해 화제다.

10일 오전 방송된 KBS 2TV '퀴즈쇼 사총사'에는 이병훈, 석주일, 최현호, 신수지가 출연, 화려한 입담을 과시하며 다양한 퀴즈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 최현호는 과거 제시카 알바와 찍은 사진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최현호는 "솔직히 말해서 제시카 알바는 아내의 친한 친구이다"고 밝혔다.

이어 "알바가 한국에 놀러오면 에스코트를 하고 음식점을 고르는 등 같이 놀러 다니는 사이다"라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한편 최현호는 전 핸드볼 선수로, 지난 2월23일 서울 종로 명륜동 파티움성균관에서 아리랑TV 리포터 홍레나와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최현호, 제시카 알바랑 친분이 있구나" "최현호, 아내가 정말 발이 넓네" "최현호, 알바랑 밥을 먹는다니 정말 부럽군"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