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혜정 집 공개, 엘리베이터 갖춘 3층 저택…"얼마짜리야?"

최종수정 2014.08.07 06:46 기사입력 2014.08.07 06:46

댓글쓰기

이혜정 집을 방문한 지상렬과 박준금(사진: JTBC 제공)

이혜정 집을 방문한 지상렬과 박준금(사진: JTBC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혜정 집 공개, 엘리베이터 갖춘 3층 저택…"얼마짜리야?"

'님과 함께' 이혜정이 방송국을 방불케 하는 3층 집을 공개했다.
6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에서는 가상 재혼 중인 지상렬과 박준금이 빅마마 이혜정의 집을 찾았다.

3층에 엘리베이터까지 갖춘 '으리으리'한 집 규모에 박준금과 지상렬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주차장 한편에는 항아리가 가득했고 집 안에는 각종 채소와 약초 등을 심어놓은 텃밭까지 갖추고 있었다.

이혜정의 장독대 사랑은 주차장에 멈추지 않았다. '특제 종합 효소'가 보관된 지하의 저온 창고는 이혜정이 집에서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장소다.
이혜정 집을 방문한 지상렬과 박준금(사진: JTBC 방송화면 캡처)

이혜정 집을 방문한 지상렬과 박준금(사진: JTBC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온 이혜정의 개인 쿠킹 스튜디오였다. 요리 연구에 몰두할 수 있도록 완벽한 시설을 갖춰 보는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하게 만들었다.

이혜정은 "내 일터"라며 "남편이 열심히 일해서 돈 벌어오라고 만들어 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혜정은 1956년 출생으로 ICIF 요리학교를 졸업했다. 1993년 대구 MBC 요리강사로 데뷔했으며 '황금알' '속풀이쇼 동치미' '먹방쇼 맛의 전설'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님과 함께를 통해 지난 7개월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재혼 부부' 임현식과 박원숙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간의 추억을 되새김질 하며 서로에게 이별 인사를 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찡한 감동을 선사했다.

님과 함께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JTBC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하정우 그림 최고가 2000만원·하지원은 500만원대 하정우 그림 최고가 2000만원·하지원은 500만...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