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지호, 나쁜손 없이 이영자 힘겹게 안았지만… "허리 조심하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영자와 오지호의 '나쁜손' 포옹 (사진:tvN '택시' 영상 캡처)

이영자와 오지호의 '나쁜손' 포옹 (사진:tvN '택시' 영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지호, 나쁜손 없이 이영자 힘겹게 안았지만… "허리 조심하세요"

'나쁜 손' 포옹으로 민망한 장면을 연출했던 오지호와 이영자가 5년 만에 재회해 화제다.
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MC 이영자와 오만석이 영화 촬영 중인 오지호를 만나기 위해 제주도를 찾았다.

이날 오지호는 이영자와의 '나쁜 손' 포옹 영상과 관련 "주변에서 말해줘서 1년이 흐른 후 그 영상을 다시 봤다. 그때 '나쁜 손'을 처음 봤다. 그 전까지는 정말 몰랐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당시 명품 브랜드에서 가죽재킷을 협찬 받았다. 그런데 영자씨를 안으면서 뜯어져 제 돈 주고 다시 샀다. 200~300만원 정도였다"고 숨겨진 속사정을 고백,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영자와 오지호는 5년 전을 회상하며 다시 한번 포옹을 시도했다. 시도에 앞서 이영자는 "5년 전보다 8kg 늘었는데 괜찮냐"고 물어 오지호를 긴장시켰다.

'나쁜손' 포옹으로 민망한 장면을 연출했던 오지호와 이영자가 5년 만에 재회했다. (사진:tvN '방송 캡처)

'나쁜손' 포옹으로 민망한 장면을 연출했던 오지호와 이영자가 5년 만에 재회했다. (사진:tvN '방송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쉽게도 5년 만의 명장면 재탄생은 실패했다. 마치 2014 브라질월드컵에서 브라질의 네이마르를 가격한 콜롬비아의 수니가처럼, 이영자는 맹렬하게 플라잉 니킥 자세로 돌진했다. 오지호는 이번에는 힘겹지만 제대로 안아들어 상황을 모면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오지호 이영자, 오지호씨 그러다가 허리 나가요" "오지호 나쁜손, 다시 보나 했더니 아쉽네" "오지호 이영자, 지켜보는데 손에 땀을 쥐고 보게돼"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