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현대해상, 여름휴가철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최종수정 2014.08.04 09:02 기사입력 2014.08.04 09:02

댓글쓰기

현대해상 서비스 지정점인 하이카프라자의 1급 정비사들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휴양지에 여행온 고객의 차량을 무상점검하고 있다.

현대해상 서비스 지정점인 하이카프라자의 1급 정비사들이 여름휴가철을 맞아 휴양지에 여행온 고객의 차량을 무상점검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현대해상은 사고가 빈번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8월 말까지 전국 하이카프라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하계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30가지 항목에 대해 차량무상점검을 실시한다. 현대해상 홈페이지(www.hi.co.kr)에서 '지점찾기' 메뉴를 이용해 가까운 하이카프라자의 위치를 찾아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현대해상은 지난 1일부터 2일까지 부산 해운대, 강릉 경포대, 보령 대천 해수욕장에서 하계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했다. 현대해상 서비스 지정점인 하이카프라자 1급 정비기사들이 브레이크 및 타이어 공기압 등 총 30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했다. 워셔액, 윈도우브러쉬, 전구 등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