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남군, 청렴군정 실현 위한 명예감사관 위촉

최종수정 2014.07.30 17:16 기사입력 2014.07.30 17:1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지난 28일 군청 상황실에서 제4기 명예감사관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된 명예감사관은 15명이며 군정에 대한 올바른 식견과 사회적 경험이 풍부한 군민을 대상으로 하여 읍면장의 추천을 통해 임명되었다.

새롭게 임명된 명예감사관은 2년의 임기동안 읍·면 종합감사 참관, 부정부패 감시와 행정의 공정성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해 각종비리 및 불편사항을 모니터링하고, 불합리한 행정절차 개선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박철환 군수는 위촉된 명예감사관들에게 “앞으로도 군정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지역을 새롭게 일군다는 마음으로 활동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해남군(군수 박철환)은 지난 28일 군청 상황실에서 제4기 명예감사관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된 명예감사관은 15명이며 군정에 대한 올바른 식견과 사회적 경험이 풍부한 군민을 대상으로 하여 읍면장의 추천을 통해 임명되었다. 새롭게 임명된 명예감사관은 2년의 임기동안 읍·면 종합감사 참관, 부정부패 감시와 행정의 공정성 및 투명성 확보를 위해 각종비리 및 불편사항을 모니터링하고, 불합리한 행정절차 개선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박철환 군수는 위촉된 명예감사관들에게 “앞으로도 군정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지역을 새롭게 일군다는 마음으로 활동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