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수광양항만공사, 국민제안 우수작 5건 선정

최종수정 2014.07.26 07:16 기사입력 2014.07.26 07:16

댓글쓰기

25일 월드마린센터 1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여수광양항만공사 국민 제안 발표회'에서 선원표 사장(왼쪽에서 다섯번째)과 마문식 경영본부장(오른쪽 첫번째)이 우수 제안 선정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5일 월드마린센터 1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여수광양항만공사 국민 제안 발표회'에서 선원표 사장(왼쪽에서 다섯번째)과 마문식 경영본부장(오른쪽 첫번째)이 우수 제안 선정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참신한 아이디어 제공자에게 상금·사장상 수여"

[아시아경제 김권일 기자]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선원표, 이하 공사)는 25일 월드마린센터 14층 대회의실에서 ‘국민 제안 공개 모집’ 결과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출한 5팀에게 상금과 상장를 전달했다.

여수·광양항의 발전을 위해 전 국민들을 대상으로 지난 4월14일부터 7월6일까지 진행된 실시한 이번 제안 모집에는 총 30건의 제안이 접수됐다.

공사는 접수된 제안에 대해 1차 서류심사, 현업부서 내부평가 및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평가 등 2차 실무심사를 거쳐 실현 가능성이 있는 우수작 5건을 선정했다.

이어 이날 선원표 사장을 비롯한 공사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여수광양항만공사 국민제안 발표회’를 갖고 5팀 모두에게 상금과 공사 사장상을 수여했다.
수상작은 △도시와 함께 하는 그린포트(양열, 여진해운사) △여수광양항만공사 20대를 위한 이미지 증진 방안(신용섭, 한국체대) △컬렉티브 임펙트를 통한 이윤 증진 방안(정희주 외 3명, 순천대) △여수광양항만공사의 사회공헌 방향 제시(박준영 외 1명) △캐릭터를 이용한 여수광양항만공사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전략(윤성호 외 2명) 등이다.

선원표 사장은 “여수·광양항의 발전을 위한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한 자리에서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소중한 의견과 많은 관심을 주신데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이번에 선정된 제안에 대해서는 현업부서에서 검토해 공사 정책 및 사업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김권일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