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욘세, 제이지와 결별 이유는 마이아 해리슨 때문? '불륜설'

최종수정 2014.07.23 20:53 기사입력 2014.07.23 20:53

댓글쓰기

제이지와 불륜설에 휩싸인 마이아 해리슨(사진:Mya Harrison 공식 트위터)

제이지와 불륜설에 휩싸인 마이아 해리슨(사진:Mya Harrison 공식 트위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비욘세, 제이지와 결별 이유는 마이아 해리슨 때문? '불륜설'

유명 팝가수 비욘세와 제이지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제이지와 마이아 해리슨의 불륜설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22일(현지시간)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는 "비욘세와 제이지가 합동투어 '온 더 런(On The Run)'을 끝으로 결별한다"고 전했다.

이에 한 측근은 "몇몇 사람들은 알았겠지만 두 사람은 결혼반지를 끼지 않았다"며 "두 사람의 딸 아이비가 결별을 막을 최후의 방법이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두 사람은 앞으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한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제이지는 마이아 해리슨과의 불륜설에 휩싸이며 즉각 이를 부인했지만, 이후 비욘세의 동생 솔란지 노울스가 엘리베이터에서 제이지를 폭행하는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 다시금 불륜설이 제기된 바 있다.
마이아 해리슨은 1998년 1집 앨범 'Mya'로 데뷔한 미국 가수 겸 영화배우로 최근 미국 ABC의 인기프로그램 '스타와 함께 춤을 시즌9'에 출연했다.

비욘세 제이지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비욘세 제이지, 마이아 해리슨과 불륜설 사실인가" "비욘세 제이지, 결혼반지 안 낀 이유가 있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