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AIA생명 한국지점은 여성마케팅 프로그램 'AIA 투게더'를 실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개월간 각종 통계자료 및 전문 기관과의 조사를 통해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 연구한 내용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프로그램 실행을 위한 전담 콜센터도 신설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투게더 테스트'를 통해 가족병력, 생활습관, 나이, 키, 몸무게 등 정보를 입력하고 이에 따른 유방암 위험도를 측정할 수 있다.
이밖에도 유방암 발병요소 및 예방법에 대한 궁금증을 재미있게 풀어주는 '궁금해요 투게더',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등 여성의 건강한 삶에 대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투게더 노하우 카드' 등의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