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백현, 태연과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글 '돌연 삭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엑소 백현

엑소 백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백현, 태연과 열애 인정 후 첫 심경 글 '돌연 삭제'

아이돌 그룹 엑소(EXO) 백현이 소녀시대 태연과의 열애설 인정 후 처음으로 심경을 고백하는 글을 올렸다 돌연 삭제했다.
백현은 17일 오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백현입니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려 팬들에 사과의 마음을 전했지만 10시간 후에 돌연 삭제해 눈길을 끌었다.

삭제된 심경 글에서 백현은 "팬 여러분께 많이 늦었지만 실망과 상처를 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라고 운을 떼며 그동안의 심경을 고백했다.

그는 "여러 번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했지만 변명만 늘어놓는 것 같아 마음을 전하고 오해들을 풀 용기가 안 나기도 했습니다. 이제 와서 그런 말들이 무의미할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제 진심을 꼭 전하고 싶어서 글을 적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항상 소중한 팬 여러분의 마음을 아프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생긴 오해들로 더 아프게 해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라며 "더 이상 팬 여러분이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고 그동안 상처받았을 팬들에게 사과했다.

백현은 마지막으로 "엑소는 저에게도 정말 소중한 이름입니다. 결코 엑소를 가볍게 표현한 적이 없었다는 말씀만큼은 꼭 드리고 싶고, 앞으로 무대 위에서나 밖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엑소 백현이 되겠습니다"라고 전하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백현과 태연은 지난달 한 연예매체가 데이트 현장 사진을 보도하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이에 팬들은 "백현과 태연이 각자의 인스타그램으로 연애 중인 티를 내며 팬들을 조롱했다"며 싸늘한 시선을 보내기도 했다.

엑소 백현의 심경 글을 본 네티즌은 "백현, 그래요 앞으로 소중한 엑소의 이름으로 좋은 활동 부탁해요" "백현, 태연도 이제 곧 심경글 올리려나" "백현, 태연이랑 오래오래 사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