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원 컷' 김꽃비, 日AV스타 아오이 츠카사와 환상 호흡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꽃비(좌)와 아오이 츠카사(우)

김꽃비(좌)와 아오이 츠카사(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국내 독립영화계의 '보석' 김꽃비가 일본 AV스타 아오이 츠카사와 영화 '원 컷'(감독 시라이시 코지)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여기에 '리틀 설경구'로 불리는 신예 연제욱도 가세했다.

국내 최초 파운드 푸티지 스릴러 '원 컷-어느 친절한 살인자의 기록'(이하 원 컷)은 오는 17일 개막하는 제 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영화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작품은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부문에 초청됐다.
'원 컷'은 살인현장을 독점 취재하게 된 저널리스트와 연쇄살인범간의 잔혹한 기록을 담은 스릴러 영화다. '원 컷'이라는 영화의 타이틀처럼 영화 전체를 편집 없이 단 하나의 컷으로 촬영해 화제가 되고 있다.

또 POV(시점샷)의 귀재답게 코지 감독은 '파라노말 액티비티' 'REC' 시리즈물이 만들어낸 '파운드 푸티지' 장르를 변주해 국내 최초 파운드 푸티지 스릴러를 선보인다. '발견된 영상'이라는 뜻의 파운드 푸티지 장르는 주로 공포·미스터리 장르에 활용되어 왔지만, 이 영화에서는 연쇄살인범의 살인현장을 담은 잔혹한 스릴러로 변형되어 완성됐다.

뿐만 아니라 한국과 일본의 인디영화계를 이끌고 있는 차세대 감독과 배우가 만났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최근 SBS 드라마 '신의 선물'과 영화 '인간중독'에서 씬 스틸러로 등장한 연제욱이 18명을 살해하고 도주중인 연쇄살인범 역을 맡았다. 그리고 연쇄살인범의 살인현장을 독점취재 하게 된 사회고발 전문 저널리스트는 '똥파리'를 통해 유수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휩쓴 인디영화계의 뮤즈 김꽃비가 연기한다.
더불어 일본 AV계의 신데렐라이자 최고의 요정으로 손꼽히며 국내외 남심을 뒤흔든 여배우 아오이 츠카사의 등장도 화제가 되고 있다. 아오이 츠카사는 모든 남성들의 로망인 청순함과 섹시함을 두루 갖춰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원 컷'은 올 9월 개봉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