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대문구, 소식지 요약본 제작

최종수정 2014.07.03 11:02 기사입력 2014.07.03 11:02

댓글쓰기

공동주택 입구 및 승강기에 소식지요약본 게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동대문구의 유익한 생활정보를 한 눈에 만나보세요"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보다 많은 구민들에게 구정소식을 알리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소식지 요약본을 제작ㆍ게시한다.

동대문구 소식지 표지

동대문구 소식지 표지

소식지의 다양한 내용 중에서 구정소식과 보건소 소식 등 생활정보를 발췌해 2면으로 구성한 소식지 요약본을 공동주택 입구 또는 승강기 내부에 게시해 구민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승강기 내부에 게시함으로써 무의미하게 보냈던 틈새시간을 보다 알찬 시간이 되도록 하고 소식지를 받지 못했던 구민들에게도 소식지를 접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구는 지역내 130개 아파트 단지에 협조를 요청해 70%에 해당하는 91개 아파트 단지 게시판과 승강기 1402곳에 소식지 요약본을 게시할 수 있게 됐다.
동대문구 허성일 홍보담당관은 “예산 상 문제로 지역내 모든 세대에 소식지를 배부할 수는 없지만 이렇게라도 구민들에게 구정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 문화회관과 구민회관 등 다중이용시설에도 소식지 요약본을 게시해 보다 많은 구민들이 구정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