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농협카드, 워터파크 입장권 40% 할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션월드·설악워터피아·웅진플레이도시 등 20여곳 할인 행사
에버랜드·서울랜드 자유이용권 40~50% 할인

(자료:NH농협카드)

(자료:NH농협카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NH농협카드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워터파크와 놀이공원 입장권할인, 쇼핑몰할인, 해외항공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대명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웅진 플레이도시 등 전국 유명 워터파크 20여 곳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카라반 현장 결제 시 최대 50%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버랜드에서는 NH농협카드 회원이면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 구매 시 최대 50% 할인된다. 롯데월드와 서울랜드에서도 일정 조건 충족 시 본인 자유이용권을 각각 1만5000원과 6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 NH농협카드 채움스케치를 통해 안성팜랜드 1일 이용권 1장 구매 시 1장을 더 지급하는 '1+1 퍼니프라이스' 행사도 진행 중이다.

휴가용품을 준비하는 고객에게도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이니시스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 시 할인, 포인트 제공, 경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전국 하나로마트·클럽에서는 신선 농산물 및 제철 과일 등 행사품목에 대해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은 인터파크 투어에서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10개 항공사 국제선을 7%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채움스케치(cheumsketch.co.kr)에서는 해외호텔 예약 시 5% 즉시 할인, 해외여행상품 이용 시 3~7% 즉시 할인 및 0.5% 채움포인트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스터브랜드 카드로 독일항공 루프트한자 홈페이지에서 유럽항공권예약 시 5만원이 할인된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