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송윤아 설경구 루머에 "아들에게 그런 엄마로 보이기 싫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송윤아 설경구 루머 관련 심경 고백(사진:SBS캡처)

▲송윤아 설경구 루머 관련 심경 고백(사진:SBS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윤아 설경구 루머에 "아들에게 그런 엄마로 보이기 싫어…"

송윤아가 방송에 출연해 루머에 시달리며 겪었던 고충과 아들에 대한 생각을 고백하며 눈물을 쏟았다.
송윤아는 29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해 설경구와의 결혼 루머에 대해 "내가 상상도 할 수 없는 그런 여자가 어느 날 되어있더라. 그런 사람은 나쁜 사람이잖아. 이런 걸 내가 담고 살아야겠다고 마음을 먹었기 때문에…"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송윤아는 이날 6년 만에 MBC 드라마 '마마-세상 무서울 것 없는'으로 컴백하는 것과 관련된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아들에게 엄마가 절대 그런 엄마가 아니라는 걸 확인시켜주고 보여주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건강하게 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는 과거 설경구와 결혼을 두고 얽힌 루머에 대한 답답한 심경을 드러낸 것이다. 설경구는 송윤아와 재혼하기 전인 지난 2006년 1996년에 결혼한 부인과 4년 별거 끝에 이혼했다.
이후 설경구와 송윤아는 2009년 결혼식을 올린 후 다음 해 2010년 아들을 출산했지만 초혼인 송윤아와 달리 설경구는 재혼이었기에 대중들의 악플과 그들을 둘러싼 루머는 끊이지 않았던 것이다.

특히 그는 "병원에 가니 혈이 막혔다고 진단을 받기까지 했는데 자꾸 피부가 착색된 것처럼 관절, 무릎, 발 복숭아뼈 등이 모두 새카매졌다. 사우나 가기도 창피할 정도여서 같이 가는 언니들도 놀랐다"고 당시 심했던 스트레스와 관련해서도 심정을 전했다.

한편 작년 3월 설경구가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시청자 게시판에는 설경구의 출연을 반대하는 글들이 게재돼 논란을 끌기도 했다.

이후 계속 루머가 확산되자 설경구.송윤아 부부는 결혼을 둘러싼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댓글에 법적으로 강력 대응에 나서 악플러 57명을 금년 3월 경찰에 고소한 바 있다.

송윤아 루머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 송윤아 루머,얼마나 심했으면 피부 질환도 얻어" "송윤아 루머, 잘 먹고 잘사는 것이 극복하는 방법" "송윤아 루머, 지금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