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동제약,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 가족 모집

최종수정 2014.06.26 14:06 기사입력 2014.06.26 14:0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광동제약 은 오는 7월 경기도 양평에서 개최되는 제 7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에 참가할 가족들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제 7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7월26일부터 1박2일간 경기도 양평 질울 고래실 마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초등학생 자녀를 동반해 참석할 수 있는 가족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다.
캠프 참가비는 무료로 광동제약이 전액 지원하며,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7월9일까지 옥수수수염차와 관련된 가족 에피소드나 사연을 작성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홈페이지 및 광동제약 홈페이지, 서울환경운동연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 인원은 100명으로 참가자는 7월15일에 발표한다.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광동제약이 주최하고 서울환경운동연합이 주관하는 친환경 가족체험 행사로 2008년부터 매년 일반인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녹색농촌체험마을로 유명한 양평 질울 고래실 마을에서 개최되며 참가 가족들은 1박2일 동안 옥수수 따기, 옥수수수염차 만들기, 맨손 미꾸리 잡기, 천연 모기 퇴치제 만들기, 손수건 꽃물들이기 등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자연 환경에서 1박 2일 동안 친환경 생활을 체험하며, 가족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의미 있는 시간”이라며 “스마트기기에 익숙한 어린이들과 도시생활에 지친 부모님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매년 인기가 높다 ”고 설명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