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북한, 김정은 암살영화 '더 인터뷰' 예고편에 "노골적 테러행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정은 암살영화 예고편에 북한 격한 반응(사진:YTN캡처)

▲김정은 암살영화 예고편에 북한 격한 반응(사진:YTN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북한, 김정은 암살영화 '더 인터뷰' 예고편에 "노골적 테러행위"

북한이 김정은 암살을 다룬 미국영화에 대해 테러행위라며 공개적으로 비난하며 영화 상영시 무자비한 대응조치가 취해질 것이라고 경고의 메시지를 보냈다.
지난 13일 미국의 영화 제작사인 컬럼비아 영화사는 오는 10월 개봉을 앞둔 김정은 암살 영화 '더 인터뷰'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북한 김정은의 암살을 다룬 이 영화는 북한을 방문하는 TV토크쇼 사회자와 연출자가 CIA 지령에 따라 김정은을 암살하기 위해 좌충우돌하는 내용이다.

특히 이 영화는 폐쇄적인 북한 사회와 김정은을 우스꽝스럽게 나타내고 있다.
이에 대해 북한 외무성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예고편 공개는 노골적 테러행위이자 전쟁행위로 절대 용납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미 행정부가 영화 상영을 묵인하거나 감싼다면 단호한 대응을 할 것"이라고 위협을 하기 까지 했다.

김정은 암살 영화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정은 암살영화, 과연 개봉될까?" "김정은 암살영화, 위험할듯" "김정은 암살영화, 한국에서는?"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