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진실 사주, 북한산 스님이 결혼하면 죽는다고 말린 사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 최진실의 어머니 정옥숙씨가 방송에서 최진실-조성민의 궁합에 대해 언급했다.(사진:MBN 방송캡처)

▲고 최진실의 어머니 정옥숙씨가 방송에서 최진실-조성민의 궁합에 대해 언급했다.(사진:MBN 방송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진실 사주, 북한산 스님이 결혼하면 죽는다고 말린 사연이…

고(故) 최진실과 조성민의 사주궁합이 연일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에서는 고 최진실과 최진영의 어머니 정옥숙씨가 출연해 그동안 꺼내지 못했던 이야기를 고백했다.

정옥숙씨는 "최진실이 과거 방송국에 갔다가 조성민을 봤다고 하더라. 이후 두 사람은 의남매를 맺었고, 서로의 집에 드나들면서 급격히 가까워졌다. 그렇게 두 사람은 결혼하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정씨는 "그래서 내가 북한산의 한 스님에게 두 사람의 궁합과 사주를 보러 갔었는데, 스님이 '결혼 하지 마. 둘이 안 맞아. 결혼하면 둘 다 죽는다'고 하더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스님이 '왜 결혼하느냐 딸은 만인의 연인으로 그냥 살라'고 했다"고 전했다.
정씨는 "그래도 처음엔 두 사람은 정말 사랑했다. 환희 아빠는 안 변할 줄 알았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는 이혼 후 최진실의 모습을 회상하며 "사람들이 제일 무섭다며 방문을 걸어 잠궜다. 방 안을 깜깜하게 해놓고 생활했다. 땅 속으로 꺼지는 것 같은 절망을 느꼈던 것 같다. 그 때부터 우울증약을 먹기 시작했다"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다.

최진실과 조성민의 궁합·사주 이야기를 접한 네티즌은 "최진실 조성민 궁합, 어머니 힘내세요" "최진실 조성민 궁합, 북한산 스님 무섭다" "최진실 조성민 궁합, 북한산 스님 어디 절에 계신 분이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