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모닝글로리(대표 허상일)가 음악 채널 Mnet과 콜라보레이션한 ‘레전드뮤직SP노트’4종을 16일 출시했다.
Mnet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100곡을 선정하여 올 2월부터 '레전드 100-송' 캠페인을 진행했다. 모닝글로리가 이번에 출시한 노트는 이 중 송창식의 ‘고래사냥’, 주현미의 ‘비내리는 영동교’, 듀스의 ‘여름안에서’와 DJ DOC의 ‘DOC와 춤을’ 등 4곡이다.
제품은 모닝글로리 홍대점을 포함한 직영점, 전국 모닝글로리 가맹점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엠지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태현 모닝글로리 디자인연구소 실장은 “문구 업계에 이색적인 시도가 없었던 만큼 학생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