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지원 싱글 가수로 깜짝 변신 13일 공개 "못하는 게 대체 뭐야?"

최종수정 2014.06.13 08:36 기사입력 2014.06.13 08:36

댓글쓰기

▲배우 하지원이 싱글 앨범 '나 지금 이자리에'를 발표한다.(사진:해와달 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하지원이 싱글 앨범 '나 지금 이자리에'를 발표한다.(사진:해와달 엔터테인먼트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하지원 싱글 가수로 깜짝 변신 13일 공개 "못하는 게 대체 뭐야?"

배우 하지원이 싱글 앨범을 발표해 화제다.
하지원의 소속사 해와달 엔터테인먼트는 12일 "하지원의 디지털 싱글 '나 지금 이 자리에'를 13일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하지원의 싱글 '나 지금 이자리에'는 애절한 목소리와 특유의 감수성이 빛나는 곡으로 솔리드 정재윤이 작곡, MBC 드라마 '기황후'의 정경순 작가가 작사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지원은 오는 28일 일본 도쿄 메르 파르크 홀에서 열리는 자신의 첫 공식 팬미팅 자리에서 싱글 '나 지금 이 자리에' 무대를 공개한다.
하지원 싱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하지원 싱글, 기대된다" "하지원 싱글, 이제 노래까지?" "하지원 싱글, 못하는 게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추태 "택시기사 잘생겨서"…허벅지에 얼굴 파묻고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