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구호 디자인 실장은 "이번 캡슐 라인은 남미 부족의 전통 문양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며 "스마트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 사회인이 만든 새로운 부족의 모습을 활동적이고 이국적인 디자인의 제품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서머 캡슐 라인은 오는 20일부터 전국 구호 매장과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 공식 쇼핑몰 패션피아, W컨셉, 위즈위드 등 온라인숍에서 판매한다.
한 오는 13~14일 가로수길 일모 아울렛에서 제품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팝업 스토어에서는 라이브 콘서트와 디제잉 등의 이벤트와 서머 캡슐 라인을 먼저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