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이네켄 "생맥주 알고 마시면 더욱 맛있다"

최종수정 2014.06.11 09:15 기사입력 2014.06.11 09:15

댓글쓰기

맞춤형 생맥주 품질관리 프로그램 '스타서브' 온라인 프로모션

하이네켄 '스타서브를 즐겨라!' 이벤트

하이네켄 '스타서브를 즐겨라!'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하이네켄이 생맥주 본질의 맛을 최상으로 이끌어 내는 맞춤형 생맥주 품질관리 프로그램 '스타서브(Star Serve)'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다음달 8일까지 대규모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하이네켄의 '스타서브를 즐겨라!' 이벤트는 사진공유 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가장 맛있는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전국 100여 개의 스타서브 업장에서 하이네켄 생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해시태그(#스타서브)로 올리면 참가 가능하다.

가장 많은 '좋아요'를 획득한 5명(1인 2매)에게 제주도에서 하이네켄 스타서브를 맛볼 수 있는 2박3일 여행권을 제공한다.

해시태그는 한글(#스타서브)로 등록해야 하며, 하이네켄의 생맥주 품질관리 프로그램인 스타서브를 실행하는 전국 100여 개의 바(Bar)와 펍(Pub)에 대한 위치 및 관련정보와 인스타그램 행사 관련 내용은 www.starservema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21일부터 서울 종로 비닐로 라운지에서는 매주 토요일마다 최고의 생맥주 바텐더들이 스타서브 5단계에 맞춰 하이네켄 생맥주를 따르고 경쟁하는 '스타서브 모멘트(Star Serve Moment)'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서브 모멘트에서는 하이네켄의 생맥주는 물론 바텐더마다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이벤트가 제공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