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팔도, 의리광고 通했다...'비락식혜' 판매 호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팔도, '비락식혜' 의리광고

팔도, '비락식혜' 의리광고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팔도 '비락식혜'가 김보성 광고 효과로 '으리식혜' 열풍을 일으키며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팔도는 지난달 7일 김보성을 모델로 한 비락식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한 이후 지난달 31일까지 540만개 이상 판매되며, 전년 동기대비 35% 이상 신장했다고 11일 밝혔다.
판매금액으로 약 6억원 증가한 수치다.

또한 광고 전후 25일간을 비교했을 경우 전체 판매수량이 38.5% 이상 신장했으며, 특히 할인점에서는 104.4%, 편의점에서는 51.9%가 신장되며 큰 신장세를 보였다.

팔도는 젊은 층을 주요 구매고객으로 유입하기 위한 광고가 주효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팔도는 전통음료인 비락식혜를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으리(의리의 신조어)' 시리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의리파 배우 김보성을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비락식혜 광고는 '우리 몸에 대한 의리'를 주제로 무의식적으로 커피나 에너지음료와 같은 자극적인 음료를 마시는 소비자들의 식습관에 초점을 맞춰 무카페인, 무색소, 무탄산 음료로 소화와 숙취해소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비락식혜를 마시는 것이 우리 몸에 대한 의리임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