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전자, 깔끔한 인테리어 완성하는 세미빌트인 냉장고 출시

최종수정 2014.06.08 11:00 기사입력 2014.06.08 11:00

댓글쓰기

LG전자 세미 빌트인 냉장고

LG전자 세미 빌트인 냉장고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LG전자는 8일 주방 공간에 최적화한 '디오스 세미빌트인'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오스 세미빌트인' 냉장고는 아파트나 오피스텔 등 냉장고 설치공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 선택 가능한 냉장고 모델이 제한적인 경우가 많은 점이 착안해 출시됐다.

이 냉장고는 일반 상(上)냉장 타입 제품 보다 깊이를 16.5cm 줄여 빌트인 냉장고처럼 주방 조리대 깊이에 딱 맞춰 설치할 수 있다. 또 메탈 소재에 은은한 문양을 더한 '샤이니 퓨어' 디자인을 적용해 한층 깔끔한 주방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이 제품은 671리터 상냉장 하냉동 타입 모델로 오른쪽 문에 LG전자 디오스만의 독보적인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를 적용했다. 음료수·유제품 등 자주 꺼내는 식품들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문 전체를 여는 횟수와 냉기 손실을 절반으로 줄였다.

이 외에 보관 용기 크기에 따라 선반 높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도 높인 무빙 바스켓, 투명창을 통해 보관중인 야채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알뜰 야채실, 치즈·냉장육 등을 간편히 보관할 수 있는 멀티수납코너, 여러 가지 양념을 한 번에 꺼낼 수 있는 양념이동선반 등 여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수납 기능 등을 제공한다. 제품 가격은 출하가 기준 299만원이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부사장은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해 프리미엄 냉장고 맞춤형 시대를 열겠다"며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차별화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