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윤장현 광주시장 후보, “ ‘시민동행 24시’로 총력전, 승리 확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윤장현 후보의 선거운동 마지막날 “광주의 변화와 정권교체 위한 시민의 승리”

윤장현 후보는 오전 11시에는 권노갑 고문과 함께 빛고을 노인건강타운을 방문, “어르신들을 위해 많은 공약을 준비했으며 꼭 실천해 노인이 행복한 광주를 만들어내겠다”고 다짐했다.

윤장현 후보는 오전 11시에는 권노갑 고문과 함께 빛고을 노인건강타운을 방문, “어르신들을 위해 많은 공약을 준비했으며 꼭 실천해 노인이 행복한 광주를 만들어내겠다”고 다짐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윤장현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장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일 0시부터 자정까지 24시간 동안 쉼없이 광주시내 곳곳을 누비며 확실한 승리 굳히기에 총력을 기울였다.

윤 후보는 2일 자정까지 이어진 TV토론이 끝나자마자 서구 풍암동 119안전센터 방문으로 시작으로 서구 금호파출소, 광산구 광주 우편집중국, 북구 장등동 시내버스 차고지, 북구청 환경미화원 등을 찾아 우리 사회 안전과 주민편의를 위해 밤을 지새우는 시민들을 격려했다.
3일 아침, 서구 광천동 버들교에서 출근 인사하며 선거 마지막 날을 연 윤 후보는 오전 11시에는 권노갑 고문과 함께 빛고을 노인건강타운을 방문, “어르신들을 위해 많은 공약을 준비했으며 꼭 실천해 노인이 행복한 광주를 만들어내겠다”고 다짐했다.
윤장현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장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일 풍암119안전센터를 방문 직원들을 격려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윤장현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장 후보는 선거운동 마지막 날인 3일 풍암119안전센터를 방문 직원들을 격려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세월호 참사 49재인 이날 오후 1시에는 광산구 송정5일장에서 묵념을 시작으로 광산구 수완동 국민은행 사거리, 광산구 첨단 쌍암공원, 동구 충장로 광주우체국 앞, 서구 양동시장, 남구 백운로터리, 서구 풍암호수공원, 서구 유스퀘어 광장 등에서 릴레이 유세를 이어갔다. 이어 이날 자정까지 서구 금호동과 풍암동, 동구 구시청 사거리 등으로 이동해 이 지역 상가 등을 돌며 마지막 한 표를 호소했다.

윤 후보는 “조용한 선거, 깨끗한 선거, 정직한 선거를 해 왔다”며 “이번 선거운동 과정에서 시민들의 따뜻한 환대와 큰 지지를 온 몸으로 느꼈으며 반드시 승리해 광주의 변화와 2017년 정권교체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