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양수 장성군수 후보, “유두석 후보는 정책선거 하라”

최종수정 2014.05.30 11:05 기사입력 2014.05.30 11:05

댓글쓰기

김양수 장성군수 후보

김양수 장성군수 후보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김양수 장성군수 후보는 30일 “유두석 후보가 파렴치한 불법부정 선거운동을 일삼고 있다”며 “일단 당선되면 끝이다는 식의 막가파 선거전략을 중단하고 깨끗하고 정정당당하게 정책선거에 임하라”고 촉구했다.

김 후보 선거사무소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유두석 후보는 특히 장성군청 청사 내 실과 사무실을 방문하며 지지를 호소하는 뻔뻔하고도 불법적인 선거운동을 서슴치 않았다”며 “후보가 청사 내 사무실 방문은 선거법으로 금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선거사무소 관계자는 “후보 부인에게 계획적으로 접근해 돈을 뜯어낸 손모여인이 29일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으니 진실은 밝혀질 것이다”며 “유두석 후보는 이 문제를 흑색과 비방 선거전략으로 이용하지 말라”고 엄중 경고했다.

또한, “근거없는 내용의 문자메시지 발송을 두고도 김 후보측의 공작이라고 떠넘기는 뻔뻔함의 극치를 보여주고 있다”고 비난하고 “이는 군수 후보의 자질을 의심케 하는 파렴치한 행태로서, 유 후보야말로 군민의 명예를 더럽히지 말고 명예로운 선택을 하라”고 촉구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