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음악중심' 비티엘, 세련미+남성미…감출 수 없는 매력

최종수정 2014.05.24 17:01 기사입력 2014.05.24 16:33

댓글쓰기

비엘티는 24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투지'를 열창했다. / 해당 방송 캡쳐

비엘티는 24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투지'를 열창했다. / 해당 방송 캡쳐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비엘티가 세련된 짐승남의 면모를 드러냈다.

비엘티는 24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투지'를 열창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색다른 매력을 뽐내기 위해 안무와 의상을 수정하고 무대에 올랐다.

비엘티는 흑과 대비가 분명한 의상으로 무대 위에 올랐다. 이들은 짜임새있는 군무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박수를 받았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는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들은 강렬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파워 있는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비엘티의 '투지'는 그런지 락 (Grunge-Rock) 스타일의 일렉트릭 댄스 장르의 곡으로 파워풀한 리듬과 베이스라인의 풍성함을 기반으로 구성됐다. 지친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인피니트, 지연, 휘성, 에이핑크, 포맨, 전효성, 정기고, 지나, 에릭남, 팬텀, 에디킴, 엠파이어, 비티엘이 출연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