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닥터이방인' 진세연, 이종석 첫사랑이 아닌 북한 간첩? "정체가 뭐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닥터이방인' 진세연.(사진: SBS '닥터이방인' 영상 캡처)

▲'닥터이방인' 진세연.(사진: SBS '닥터이방인' 영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닥터이방인' 진세연, 이종석 첫사랑이 아닌 북한 간첩? "정체가 뭐야"

'닥터이방인' 진세연의 정체에 대한 시청자들의 의문이 커지고 있다.
1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5회에서 한승희(진세연 분)는 송재희(진세연 분) 영상을 보고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었다. 진세연의 1인 2역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커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한승희는 박훈(이종석 분)에게 접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창이(보라 분) 모친이 북한 수용소에서 송재희의 죽음을 목격했다고 증언하자 자신의 존재를 알리기 위해 일부러 박훈의 병원에 숨어들어 만난 것이다.

북한요원 차진수(박해준 분)의 명령에 따르고 있는 한승희는 박훈을 명우대학병원에서 계속 일하게 해야 하는 임무를 맡았다. 또한 박훈이 한승희 자신을 송재희로 여기게끔 해야 한다는 것이 드러났다.
한승희는 송재희와 똑같은 외모를 지닌 간첩이란 사실이 드러났을 뿐 그 외에 것들은 베일에 가려져 있다.

한승희는 잠입한 병원에서 송재희가 "훈아, 훈아.."라며 애타게 박훈을 찾는 영상을 보고 "훈아, 훈아.."라고 따라하는 모습을 보였을 뿐 어떤 감정의 동요도 내보이지 않아 정체에 의문을 더했다.

'닥터이방인' 진세연을 본 네티즌은 "진세연, 정체가 뭘까 진짜 궁금해" "진세연, 박훈은 만날 첫사랑 찾아서 그렁그렁" "진세연,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