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구충곤 화순군수 후보, “클린선거, 정책선거로 군민의 평가받겠다”

최종수정 2014.05.17 16:57 기사입력 2014.05.17 16:57

댓글쓰기

구충곤 새정치연합 화순군수 후보가 16일 화순군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하고 있다.

구충곤 새정치연합 화순군수 후보가 16일 화순군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 등록하고 있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구충곤 새정치민주연합 화순군수 후보가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표심잡기에 나섰다.

구충곤 후보는 16일 화순선거관리위원회에 6?4 지방선거 새정치민주연합 화순군수 후보자로 등록했다.
구 후보는 15일 중앙당 최고위원회 의결을 거쳐 새정치민주연합 화순군수 후보로 공천이 확정돼 16일 공천장을 받고 이날 후보 등록한 것이다.

구충곤 후보는 후보 등록 뒤 소회를 통해 “7만 군민의 선택을 받아 새정치민주연합 화순군수 후보자로 등록하게 돼 감개무량하다”며 “본선에서 압승해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고교공동학군제 부활, 의료특성화고 유치,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벨트 화순까지 확장, 100원 효도택시 운행, (주)화순유통 소액주주 출자금 원금보장 등을 통해 교육, 의료, 문화, 생명공동체 등으로 특화된 ‘전남의 중심 명품화순’을 만들겠다”며 “7만 군민 모두가 ‘명품화순’ 건설의 주역이 되어 달라”고 덧붙였다.
구 후보는 “이번 선거는 논문표절 의혹을 기정사실화하고 왜곡하는 등 상대후보를 음해하는 혼탁선거로 치닫고 있어 안타깝다”며 “클린선거, 정책선거로 정정당당하게 군민의 평가를 받겠다. 모두가 클린, 정책선거에 동참해 달라”고 제안했다.

구충곤 후보는 “이번 선거는 화순발전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후보의 정책과 능력을 꼼꼼히 따져 누가 화순발전의 적임자인지 판단해 달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DAY 주요뉴스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부분 세세하게 적어" "유서 썼다" 고백한 박하선 "부모님이 모르는 ... 마스크영역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