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브레이브걸스 예진 박태환 열애설 확산…소속사측 "사생활 알지 못해"

최종수정 2014.05.17 12:18 기사입력 2014.05.17 12:18

댓글쓰기

▲브레이브걸스 예진 박태환 열애설 확산.

▲브레이브걸스 예진 박태환 열애설 확산.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브레이브걸스 예진 박태환 열애설 확산…소속사측 "사생활 알지 못해"

마린보이' 박태환(24·인천시청)과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예진(23)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박태환과 예진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관련 게시물에 따르면 두 사람이 SNS를 통해 서로 애정을 과시했고, 특별한 사이임을 강조한 사진들이 여러 장 올라와 연인사이임을 의심케 했다.

또한 해당 사진이 SNS 등으로 빠르게 유포되면서 두 사람이 연인관계인 것처럼 기정사실화 되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에 대한 구체적인 정황이 포착된 사진은 공개되지 않아 아직까진 추측만 무성할뿐이다.

이와 관련해 박태환의 아버지 박인호 씨는 한 매체를 통해 "현재 한국에 있는 시간이 거의 없고 호주에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며 "교제 중이라는 보도는 말이 안된다. 터무니 없는 보도는 법적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력하게 부인했다.

이에 예진 소속사 측은 "사실 확인 중이다. 멤버들의 사생활이기 때문에 회사에서는 알지 못하는 내용이다. 갑자기 이런 소식이 전해져 우리도 당황스럽다"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세쌍둥이 임신' 104kg 황신영…"이제 배 터질 것 같다" '세쌍둥이 임신' 104kg 황신영…"이제 배 터질...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