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팬택, '아이언2' 구매고객 3만명 '시크릿케이스' 증정

최종수정 2014.05.15 14:18 기사입력 2014.05.15 14:18

댓글쓰기

메탈 테두리에 원하는 각인 새기는 '시그니쳐 스튜디오' 이벤트도

베가 아이언2 시크릿케이스 이벤트

베가 아이언2 시크릿케이스 이벤트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팬택은 새 전략 스마트폰 '베가 아이언2'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을 대상으로 시크릿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드리스 메탈(끊김 없는 금속 테두리)'에 각인할 시그니처를 가상으로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한다.

시크릿 케이스는 베가 아이언2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만명에게 제공된다. 15일부터 다음달 11까지 진행된다. 베가 브랜드 사이트(http://ivega.co.kr) 또는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http://m.ivega.co.kr)에서 색상(블랙·화이트)을 선택한 후 제품번호(IMEI)를 입력하면 된다.

시크릿 케이스는 베가 아이언2 사용자들 중 지문인식 기능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팬택이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해 제작한 정품 케이스다. 베가 아이언2 뒷면의 배터리 커버를 떼어내고 시크릿 케이스를 장착하면 바로 시크릿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시크릿 케이스는 베가 아이언2의 메탈 테두리를 감싸는 부분이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돼 있고, 후면부에는 시크릿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지문인식 센서가 장착돼 있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는 가상으로 베가 아이언2를 사용자가 직접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다. 사용자는 제품의 컬러와 여러 가지 메탈링을 선택해 적용해 볼 수 있으며, 메탈링에 각인할 문구나 패턴을 원하는 대로 디자인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베가 아이언2 케이스를 매칭해 볼 수 있어, 사용자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베가 아이언2를 완성할 수 있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는 15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된다. 베가 아이언2를 구매한 사용자뿐만 아니라 전 국민이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베가 브랜드 웹사이트(http://ivega.co.kr) 또는 모바일 브랜드 사이트(http://m.ivega.co.kr)에서 직접 시그니처를 디자인하고 이를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베가 아이언2를 증정한다.
베가 아이언2 사용자가 자신의 베가 아이언2 메탈링에 직접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시그니처 서비스는 17일부터 전국 25개 지점에서 받을 수 있다.

박창진 팬택 마케팅본부장(부사장)은 "시크릿 기능과 시그니쳐 스튜디오는 타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경험해보지 못한 특별한 기능"이라며 "베가 아이언2 사용자들은 이제 시크릿 케이스와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통해 지문인식 기능과 나만의 특별한 폰을 갖는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