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새 심볼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엠블렘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엠블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생활용품 전문기업 유한킴벌리(대표 최규복)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 30주년을 맞아 미래 비전을 담은 새 캠페인 심볼을 8일 선보였다.

새 심볼은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더 나은 미래를 상징하는 것으로 초록색의 삼각형은 푸른 숲을, 갈색의 나무 기둥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을 상징한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캠페인은 지난 1984년 국유림 나무심기로 처음 시작되었으며 이후 국·공유지 나무심기, 숲 가꾸기, 학교 숲 만들기, 시민초청 나무심기, 청소년 자연체험 교육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펼쳤다. 유한킴벌리는 캠페인 30주년을 맞는 올해 국민 1인당 1그루에 해당하는 5000만 그루 나무 심기를 완성하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