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보청기'부터 '바람막이'까지…어버이날 '어떤 선물 할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오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직장인들은 카네이션과 함께 부모님께 드릴 선물 고민에 한창이다. 무난한 보청기부터 액티브 시니어(활동적인 노년)를 위한 아웃도어 재킷, 마음의 안정을 위한 향초까지 선택의 폭은 다양하다. 일부 업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 또한 진행하고 있어, 이를 이용하면 알뜰하게 선물을 마련할 수 있다.
대한보청기의 렌탈 이벤트 광고 이미지. 대한보청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월 2만원대 보청기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대한보청기의 렌탈 이벤트 광고 이미지. 대한보청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월 2만원대 보청기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부모님 귀 생각한다면 보청기 제격 = 3일 보청기업계는 가정의 달을 맞아 렌탈·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대한보청기·금강디지털보청기 등이 진행하는 렌탈 서비스는 수백만원대의 비싼 가격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대한보청기는 한 번 가입하면 월 2만원에 약정기한 없이 보청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기간 내 애프터서비스(AS), 배터리, 습기제거제 등도 무상 제공된다. 36개월마다 청력검사와 보청기 성능 점검이 이뤄지며 60~72개월 사이 새 제품으로 무상교체도 해 준다. 금강디지털보청기 역시 가정의 달을 맞아 월 3만원 가격에 보청기를 렌탈해 주며, 기간은 12∼36개월 중 선택 가능하다. 렌탈 기간 중에는 무상 AS와 스타키 정품 건전지, 습기제거기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할인·업그레이드 마케팅도 놓치기 아깝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이달 중 맞춤형 보청기 '가음' 모델 전 채널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청기 한 쪽에 10% 할인이 적용되며 양쪽 모두 구입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포낙보청기는 오는 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데오 에스 스마트 원' 보청기를 10% 할인 판매하며, 이달 중 6채널 보청기를 16채널 보청기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주는 '5:5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원본보기 아이콘
◆활동적 노년에게는 전동칫솔·아웃도어 = 부모님이 외모에 관심이 많고 야외활동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라면 이에 걸맞는 제품에 눈을 돌려 보자. 필립스전자의 전동칫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노년의 건강한 치아상태 유지를 도와준다. 나이가 들수록 치아가 부실해지고 잇몸이 약해지면서 빈번히 구강질환이 발생하기 때문에, 수동 칫솔로 닿기 어려운 치아 사이나 안쪽까지 깊이 관리해줄 필요가 있다. 소닉 다이아몬드클린은 특허받은 음파 기술의 강력한 물살로 칫솔모가 닿지 않는 치아 구석구석까지 닦아준다.

신록이 우거지는 5월, 부모님의 야외활동을 한층 더 즐겁게 할 아웃도어 용품도 어버이날 선물로 적합하다. K2에서 출시한 바람막이 재킷 '스텔라'는 초경량 프린트 윈드 재킷으로 앞면에는 가슴블록 프린트가, 뒷면에는 셔링 작업이 되어 있어 기능과 패션 둘 다 갖췄다. 소재가 얇은 만큼 일교차가 큰 봄부터 여름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우드윅의 프레시 플라워 향초.

우드윅의 프레시 플라워 향초.

원본보기 아이콘


다소 무난한 선물을 원한다면 최근 대세인 '힐링' 코드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아로마 향초 브랜드 '우드윅'은 나무 심지를 적용, 태우면 좋은 향기뿐만 아니라 나무장작이 타는 듯한 소리까지 전달해 심신을 안정시키고 마음을 차분하게 해 주는 효과가 있다. 우드윅의 수입판매원인 퀸즈아로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향초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30% 할인혜택을 선사하고 있어 실속있게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