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하늬, '연애 말고 결혼' 여주인공…연우진과 만나나

최종수정 2014.05.01 13:05 기사입력 2014.05.01 13:05

댓글쓰기

▲ '연애 말고 결혼' 여주인공 검토 중인 이하늬.

▲ '연애 말고 결혼' 여주인공 검토 중인 이하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하늬, '연애 말고 결혼' 여주인공…연우진과 만나나

배우 이하늬가 오는 6월말 방송 예정인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검토하고 있다.
이하늬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1일 "'연애 말고 결혼' 출연 제안을 받았다"며 "현재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하늬가 여주인공 역할을 맡음으로써 남자주인공 연우진과의 만남이 성사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연애 말고 결혼'은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공기태(연우진 분)가 집안을 포기하게 할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박찬비를 애인으로 소개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이다.

이하늬는 이 작품에서 지방대 출신의 명품매장 직원 박찬비 역을 제안 받았다. 극 중 박찬비는 명문대 의대 출신이자 성형외과 전문의 공기태와 좌충우돌 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하늬는 현재 MBC 예능프로그램 '사남일녀'의 고명딸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영화 '타짜2' 촬영 등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중이다.

이하늬의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하늬·연우진 잘 어울려" "이하늬, 사남일녀도 재밌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