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GV무비꼴라쥬, 5월 '한국독립영화 특별전' 개최

최종수정 2014.04.30 11:18 기사입력 2014.04.30 11:18

댓글쓰기

'한공주', '10분', '셔틀콕', '아버지의 이메일' 등 상영

한국독립영화 특별전

한국독립영화 특별전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CGV 무비꼴라쥬는 오는 5월13일 저녁 8시를 전후해 다양성영화를 일반상영관까지 확대해 상영하는 '무비꼴라쥬데이'를 '한국독립영화 특별전'으로 꾸미고, 전국 41개 CGV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한국독립영화 특별전' 상영작으로는 '한공주', '10분', '셔틀콕', '아버지의 이메일' 등 국내외 유수의 영화제에서 상을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영화 4편을 선정했다.
'한공주'는 프리부르 국제영화제, 로테르담 국제영화제, 마라케시 국제영화제 등 세계 영화제 8관왕에 오르며 언론의 찬사를 받은 작품이다. 끔찍한 일을 당한 한 소녀가 삶의 어려움에 맞서 안간힘을 쓰며 헤쳐 나가는 가슴 시린 이야기를 담았다.

'10분'은 대한민국 88만원 세대 비정규직 젊은이의 파란만장한 직장생활을 그린 영화로 국제비평가협회상을 받았다. '셔틀콕'은 부모님을 떠나보낸 세 남매의 성장스토리를 담았으며 부산국제영화제 시민평론가상 수상작이다. '아버지의 이메일'은 가난한 삶의 굴레를 벗어나고자 악착같이 살았지만 결국 힘에 겨워 주저 앉아버린 아버지 세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서울독립영화제 최우수작품상을 받았다.

이들 영화들은 전국 41개 CGV극장에서 나누어 상영된다. 4월30일부터 예매가능하며, 5월13일까지 CGV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본 영화들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깜작 경품 증정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