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모세의 기적 CF 동영상 "구급차에 길을…" 간절한 외침

최종수정 2014.04.23 08:18 기사입력 2014.04.23 08:18

댓글쓰기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동영상 cf. (출처: SBS '심장이 뛴다' 방송화면 캡처)

▲'심장이 뛴다' 모세의 기적 동영상 cf. (출처: SBS '심장이 뛴다'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세의 기적 CF 동영상 "구급차에 길을…" 간절한 외침

SBS '심장이 뛴다' 출연진들이 함께 만든 '모세의 기적 동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하면서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22일 SBS '심장이 뛴다'에서는 조동혁, 전혜빈, 최우식 등이 기획부터 제작까지 참여해 한 달여의 시간을 들여 완성한 공익광고인 '모세의 기적' 특집편이 방송됐다.

특히 모세의 기적 동영상은 생사를 다투는 환자를 이송하는 구급대원의 절박한 외침과 그 간절한 외침을 외면하지 않고 구급차에 길을 비켜달라는 의미를 전달하고 있다.

모세의 기적 동영상을 본 전혜빈은 "의미도 확실하게 전달되고 영상미도 세련됐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홍보하고 SNS를 통해서도 알리자"며 구체적인 계획까지 밝혔다.
이후 실제 심장이 뛴다 CF는 시청광장뿐 아니라 광화문 등의 유동인구가 많은 옥외 전광판을 통해 공개됐다.
한편 '심장이 뛴다'는 공익광고 외에도 모세의 기적 스티커를 부착해 직접 나눠주는 등 구급차를 향한 시민들의 양보를 적극 권장했다.

모세의 기적 동영상을 본 네티즌은 "모세의 기적 동영상, 좋은 취지인데 적극 권장됐으면 좋겠다" "보세의 기적 동영상, 나부터 실천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