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국제영화제 8관왕 '한공주', CGV 무비꼴라쥬 4월 라이브톡 선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한공주'

영화 '한공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e뉴스팀]CGV무비꼴라쥬가 4월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 영화로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쓸며 찬사가 쏟아지고 있는 '한공주'를 선정했다.

오는 16일 오후 7시 전국 CGV 14개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톡에는 특히 이수진 감독과 주연배우 천우희를 초대해 '한공주'의 생생한 뒷이야기들을 관객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수진 감독은 주제를 깊이 있게 밀고 나가는 치밀한 연출력으로 공주 역의 천우희는 세심하면서도 힘 있는 연기로 평단의 뜨거운 찬사를 이끌어냈다.

제1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CGV무비꼴라쥬상과 시민평론가상을 시작으로 마라케시, 로테르담, 도빌 아시아 영화제 등 유수의 영화제에서 8관왕에 오르며 전 세계 다양성영화의 스타로 우뚝 서는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동진 평론가는 '한공주'를 라이브톡 상영작으로 선정하면서 "내내 가슴을 졸이면서 보다가 결국 뜨거운 응원의 함성에 내 목소리를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섬세하고 사려 깊은 영화를 다 보고 나면 무엇보다 이수진 감독과 배우 천우희를 만나고 싶어진다"라며 라이브톡 최초로 감독과 배우를 초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동진의 무비꼴라쥬 라이브톡'은 영화 상영 후 진행되는 '시네마 톡'을 전국 무비꼴라쥬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하는 CGV 무비꼴라쥬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영화 속 장면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주는 '장면해설'이 특징이다. CGV 압구정1관에서 진행하는 시네마톡을 CGV 강변, 구로, 상암, 동수원, 소풍, 오리, 대전, 대구, 광주터미널, 서면 등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매월 회가 거듭될수록 폭발적인 인기를 얻어감에 따라 이번 달은 구로, 대전, 서면 등에 상영관 1개씩을 추가해 총14개의 상영관에서 만날 수 있다.

CGV무비꼴라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엽서와 북마크로 구성된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2명에게 '안테나샵'의 메탈펜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4월 16일까지 CGV홈페이지에서 라이브톡을 예매하고 영화에 대한 궁금한 이야기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한편 '한공주'는 예기치 못한 사건을 겪은 주인공 공주가 세상이 정해놓은 피의자가 돼 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e뉴스팀 e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