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타이어, 아동청소년 봉사활동 프로젝트 '드림위드' 실시

최종수정 2018.09.09 19:33 기사입력 2014.04.08 09:5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한국타이어(부회장 서승화)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대학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2014년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 레벨업 프로젝트' 드림위드(Dream With)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 청소년들이 꿈을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드림위드 프로젝트를 통해 대학생들이 직접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기획하고 실행, 운영할 수 있도록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누구나 팀을 이뤄 오는 15일까지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 홈페이지(http://kucss.or.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후 출력, 소속 대학의 사회봉사 담당 부서에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PT 심사를 통해 선발된 최종 20개 팀은 봉사활동 교육 및 활동 지원을 받으며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월 2회씩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에서 봉사활동을 한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부회장은 "드림위드 프로젝트를 통해 어려운 환경의 아동,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하고 대학생들이 자발적으로 기획 및 참여하며 봉사활동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되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