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효신 자필 편지, "1위 너무나 큰 선물…고맙습니다"

최종수정 2014.04.06 10:32 기사입력 2014.04.06 10:31

댓글쓰기

▲박효신 자필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박효신 자필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박효신 자필 편지, "너무나 큰 선물…고맙습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효신이 '음악중심' 1위에 대한 소감을 자필편지로 전했다.

6일 박효신은 소속사인 젤리피쉬 공식 트위터를 통해 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한 감사소감이 담긴 자필편지를 공개했다.

박효신의 '야생화'는 나란히 1위 후보에 오른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임창정의 '흔한 노래'를 제치고 정상을 차지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이에 박효신은 "안녕하세요 박효신입니다. 너무나 큰 선물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라며 1위 수상에 대한 기쁨을 전했다.

이어 그는 "혹시나 했던 마음도 갖지 못했기에 놀랍고 행복한 순간이였습니다. 그 동안 기다려주시고 바라봐 주셨던 많은 분들께 이렇게나마 보답할 수 있게 되어서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감사하고 기쁩니다. 고맙습니다"며 팬들에게 정성 가득한 인사를 건넸다.

특히 박효신은 감수성 넘치는 글씨체와 정성스러우면서도 진정성 넘치는 소감으로 보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박효신 자필편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효신 자필편지, 감동이다" "박효신 자필편지, 1위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