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손연재 갈라쇼'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4 출연진 공개

최종수정 2014.04.01 08:25 기사입력 2014.04.01 08:25

댓글쓰기

손연재

손연재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손연재(20)를 비롯한 세계 최정상급 리듬체조 선수들이 참가하는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4'의 출연진이 공개됐다.

손연재의 매니지먼트사인 IB월드와이드 31일 이번 공연에 김범수, 걸스데이, NC.A와 W필하모닉오케스트라, 코리언발레씨어터 등 클래식과 K-POP 스타들이 대거 합류해 리듬체조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고싶다’, ‘하루’, ‘끝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인 가수 김범수가 리듬체조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발라드부터 댄스 음악까지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해’, ‘여자 대통령’ 등으로 대표 걸 그룹 반열에 오른 걸스데이(Girl’s Day)도 이번 공연에서 그들만의 퍼포먼스를 펼친다. 또한 지난 해 ‘교생쌤’으로 주목을 끈 가창력 있는 신예 아티스트 엔씨아(NC.A)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 무대를 이끌 셀러브리티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김남윤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가 이끌고 있는 W 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클래식뿐만 아니라 국악재즈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대표 오케스트라단이다. 그는 2011년 지식경영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스타 음악가다.
코리언발레씨어터는 1982년에 창단되어 한국 무용계에서 견인차 역할을 하는 인정받는 대표적 발레단이다. 이번 공연에서 최초로 발레와 리듬체조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 테너 전병호, 바리톤 박영욱, 베이스 김대엽의 목소리가 공연에 힘을 싣는다.

입장권은 1일 오후 2시부터 G마켓(www.gmarket.co.kr)과 옥션티켓 (ticket.auction.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26일, 27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