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은아, 동생 엠블랙 미르에 “누나 야한 영화 찍었는데 볼거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은아가 동생 엠블랙 멤버 미르에게 노출연기를 먼저 언급했다고 전했다.

고은아가 동생 엠블랙 멤버 미르에게 노출연기를 먼저 언급했다고 전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고은아가 첫 노출 연기에 도전해 이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고은아는 영화 ‘스케치’를 소개하며 19금 장면에 대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이날 DJ 컬투는 “동생 미르는 누나의 노출 연기에 관해 뭐라하던가”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고은아는 “남동생도 영화를 볼 거고 동생이 속한 엠블랙도 볼 거고 친구들도 볼 거라 괜찮겠냐고 내가 먼저 물었다”고 대답했다.

이어 “동생 미르가 이왕 벗는 거 화끈하게 벗으라고 했다. 캐릭터를 섹시하게 표현하라고 조언해 줬다”며 “그동안 8편의 영화에 출연했는데 이번에 베드신을 처음 연기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에서 고은아는 박재정과 키스신, 베드신 연기 중 소리가 크게 나 민망했다는 일화도 밝혔다.

고은아의 노출연기 발언을 접한 네티즌은 “고은아, 무슨 영화지?” “고은아, 생각해보니 정말 노출신이 적었어” “고은아,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