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해진, 中 톱모델 장량으로부터 생일 초청…국경없는 우정

최종수정 2014.03.25 09:37 기사입력 2014.03.25 09:37

댓글쓰기

박해진과 중국 모델 장량/ 더블유엠컴퍼니

박해진과 중국 모델 장량/ 더블유엠컴퍼니


[아시아경제 e뉴스팀]배우 박해진과 중국의 세계적인 톱모델 장량과의 만남이 성사됐다.

소속사 더블유엠컴퍼니 측은 25일 오전 장량이 중국을 방문한 박해진에게 유명인사가 모이는 자신의 생일파티에 초대장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그는 박해진의 숙소를 직접 방문하는 수고도 마다하지 않았다. 박해진은 이에 화답했고 나아가 그의 한국 진출을 도울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량은 박해진을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유명인사 모임에 초청했다. 이 모임은 오는 26일 중국 베이징에서 잡지사 대표들과 영향력 있는 광고주들이 최고의 모델을 초청하는 자리다.

이 외에도 장량은 초대장과 함께 본인이 직접 준비한 시가 900만 원 상당의 용 조각상을 선물해 박해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같은 장량의 호의에 감동한 박해진은 이 자리에서 중국과 한국의 문화가교 역할을 자청했다. 장량은 오는 4월 내한할 예정이다.
박해진은 소속사를 통해 "만나보니 역시 멋진 분이었다"며 "평소 가장 멋있다고 생각하던 배우이자 세계적인 모델 장량의 초대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함께 많은 일을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e뉴스팀 e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