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한국투자證, 소득공제 장기펀드 '행운팡팡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4.03.17 11:44 기사입력 2014.03.17 11:4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한국투자증권은 소득공제 장기펀드 출시를 기념해 5월말까지 펀드가입 신규고객 대상 '행운팡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득공제 장기펀드(소장펀드)에 10만원이상 신규가입하고 3년이상 자동이체 등록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키로 했다.

이벤트기간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노트북, 테블릿PC, 명품 카드지갑 등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투증권은 소장펀드로 국내 가치투자의 대표인 한국투자 밸류자산운용의 '한국밸류 10년투자 소득공제증권(주식)·(채권혼합)'과 성장형 펀드의 대표인 한국투신운용의 '한국투자 네비게이터 소득공제증권(주식)·(채권 혼합)'등 총 4종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상품검증을 통해 추가 라인업을 구축할 계획이다.

문성필 상품마케팅본부장은 "소득공제 장기펀드는 서민과 2030 젋은층의 자산 형성을 위한 필수 재테크 상품인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과 함께 절세 혜택 상품가입의 일석이조 효과를 누리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44-50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투자證, 소득공제 장기펀드 '행운팡팡 이벤트' 진행



진희정 기자 hj_jin@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