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금융투자, 펀드 무료수수료 및 캠핑사은품 증정 행사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신한금융투자는 펀드 판매수수료 무료, 다양한 캠핑용품,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혜택이 돋보이는 'S캐치 펀드 펀펀하게 즐기기' 이벤트를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진행한다.

S캐치 펀드 서비스는 개인별 상황에 맞춰 추천 펀드를 선정해주고 보유 펀드를 진단하해 전문 상담을 받아볼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다. 여러 가지 펀드를 단순 나열하는 백화점식 숫자 늘리기보다는 고객을 위한 케어서비스 기반의 사후관리에 역점을 뒀다. 고객과 직원 대상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도 91%가 만족한다는 높은 호응을 보였다.
S캐치 펀드 펀펀하게 즐기기 이벤트는 S캐치 펀드 서비스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진행된다. 이벤트는 크게 세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첫째, 신한금융투자의 추천펀드를 온라인으로 가입하면 판매수수료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펀드 선정 내부 전문가들이 모여 매달 상품전략회의를 거쳐 '이달의 추천펀드'를 선정한다. 3월부터 6월까지 선정된 이달의 추천펀드가 모두 대상이 된다.

둘째, 온라인으로 펀드를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적립식은 20만원 이상, 그 외 거치식 펀드 등은 1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가입 금액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및 피크닉 도시락, 피크닉 매트, 캠핑의자 등 최고 15만원 상당의 캠핑용품이 준비되어 있다.

셋째, 누구나 참여 가능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를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친구에게 공유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SNS 소문내기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1, 2차에 걸쳐 진행된다.
정환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펀드 투자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S캐치 펀드 서비스를 통해 상품 선택이나 투자 결정을 하는데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며 "박스권 장세에 적합한 중수익 상품을 전략상품으로 추천하고 있어 롱숏 펀드나 하이일드 펀드 등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036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 펀드 무료수수료 및 캠핑사은품 증정 행사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