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와일드라이프, 사진전&증강현실체험전', 티켓 최고 42% 할인 판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규성 기자]
'와일드라이프, 사진전&증강현실체험전', 티켓 최고 42% 할인 판매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는 3월22일부터 세종문화회관 전시관 1층에서 '와일드라이프, 사진전&증강현실체험전'이 열린다. 이에 앞서 전시 주최자인 ㈜이앤브이커뮤니케이션은 입장권을 할인(최고 42%) 판매하는 얼리버드 티켓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시 기간 내내 가장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 티켓은 ‘티켓몬스터’ 얼리버드 티켓 이벤트를 통해서만 구입 가능하다.

'와일드라이프, 사진전&증강현실체험전'은 자연 생태계 보존 프로젝트에 공헌해 온 세계 최고의 야생사진 작가들의 작품 100여 점과 국내 최초로 인체인식 기반 센서를 활용한 증강현실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전시다.
주최자가 티켓몬스터 이벤트 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시행한 설문조사 결과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보고 싶은 동물에 대해 응답자들은 돌고래(34%), 기린(26%), 펭권(6%) 순으로 꼽았다. 특히, 가장 높은 응답률을 보인 돌고래는 사진뿐만 아니라 최첨단 기술로 구현해 낸 증강현실체험존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이 외에도 증강현실을 통해 체험할 수 있는 동물은 미어캣, 캥거루, 북극곰, 펭귄, 고릴라, 호랑이 등 총 7개 종(種)이다.

박기덕 ㈜이앤브이커뮤니케이션 박기덕 대표는 “많은 사람들이 잃어버린 낙원, 야생의 세계를 마주하게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인류와 자연이 더 오래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야생에 대한 관심과 감동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와일드라이프, 사진전&증강현실체험전' 얼리버드 티켓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켓몬스터 내 컬쳐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시는 5월25일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성인 1만2000원, 초중고생 1만1000원, 유아(24개월 이상) 1만원이다.


이규성 기자 peac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국내이슈

  •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해외이슈

  •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 용어]정부가 빌려쓰는 마통 ‘대정부 일시대출금’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