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남편 이병헌 CF 패러디,"단언컨대 국밥이…"

최종수정 2014.03.14 09:26 기사입력 2014.03.14 09:26

댓글쓰기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의 "단언컨대" 패러디가 화제다. (출처: MBC '앙큼한 돌싱녀' 스틸컷)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의 "단언컨대" 패러디가 화제다. (출처: MBC '앙큼한 돌싱녀' 스틸컷)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이 이병헌의 "단언컨대"를 패러디해 화제다.

12일 방송된 MBC '앙큼한 돌싱녀'에서는 나애라(이민정 분)와 국승현(서강준 분)이 나애라 어머니의 국밥집을 홍보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이 장면에서 이민정은 국밥의 재료와 조리법을 소개하며 "○○국밥은 단언컨대 가장 완벽한 국밥"이라는 대사를 했다. 이 대사는 이병헌이 한 휴대폰 광고에서 "단언컨대 메탈은 가장 완벽한 물질입니다"의 패러디였다. 국밥집 광고 화면도 해당 휴대폰 광고와 비슷해 시청자의 웃음을 자아냈다.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의 이병헌 패러디에 네티즌은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남편 이병헌 패러디라니"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이민정이 패러디해서 더 웃김" "앙큼한 돌싱녀 이민정, 국밥 선전에 남편을 이용하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