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감격시대' 최일화, 양의탈 쓴 절대악역… 아들 김현중의 선택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감격시대 최일화의 절대악역속 김현중의 선택에 보는이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출처:KBS2 방송캡처)

▲감격시대 최일화의 절대악역속 김현중의 선택에 보는이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출처:KBS2 방송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최일화가 절대 악역으로 떠올랐다.

황방 설두성(최일화 분)은 13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박계옥/연출 김정규 안준용) 18회에서 부자결의를 맺은 신정태(김현중 분)를 이용해 방삼통을 차지하려는 속셈을 드러냈다.
이날 설두성은 신정태가 김옥련(진세연 분)이 공부국에 갇혔다는 소식을 듣고 공부국 담장을 넘으려 했다는 것을 알았다. 설두성은 “신정태를 움직이는 미끼가 김옥련인지 확인해보고 싶었다. 그 놈은 지옥으로 던져져도 살아 돌아올 놈이다. 그런 놈은 우리 황방의 탈이 될 수 있는 자격이 될 수 있다. 지 애비 상하이 매처럼”이라며 주먹과 깡이 센 정태를 진짜 자기 부하로 데려올 궁리를 했다.

결국 설두성은 신정태를 자신의 뜻대로 움직이기 위해 정태가 좋아하는 김옥련을 인질로 잡아놓고 정태를 시험해보았다.

옥련이 설두성 옆에 있는 것이 불안했던 정태는 옥련을 클럽상하이로 다시 데려가겠다고 했다.
그러자 설두성은 “그 아이가 아비에게 오는 게 불안한 거냐”며 “아들의 여자를 인질로 잡고 있다는 눈빛으로 보인다. 그렇게 불안하면 데리고 가라. 네가 지킬 자신만 있으면.. 언제든지 데리고 와도 좋다”고 정태의 말을 순순히 듣는 척 했다.

설두성은 김옥련을 정태에게 보내주고 그에게 신임을 얻은 후 또 다른 계략을 꾸미려는 검은 속내를 가지고 있었다. 이는 바로 정태가 형님으로 모시기로 한 정재화를 배신하라고 사주하는 것이었다.

설두성은 방삼통에서 조선인이 학살당한 것에 분노한 신정태에게 “이제부터 클럽상하이를 맡도록 해라. 간밤에 방삼통에서 죽어나간 사람이 여럿이라는데 지켜주지 못한 주인이 무슨 주인 자격이 있겠냐. 당연히 물러나야지”라며 “정재화를 베어라”고 신정태에게 정재화를 배신할 것을 유도했다.

이에 신정태가 정재화를 두고 어떤 선택을 벌일지 이목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방송을 접한 네티즌은 "감격시대 최일화, 악역 쩌는데 적당히좀 하지 소름돋아", "감격시대 최일화, 감격시대 다음화 기대해요", "감격시대 최일화, 잘생긴 김현중 덕에 드라마 빛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